모두 함께 공존 할 수 있는 사회

아누리는 모두가 함께 공존 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언제나 먼저 찾아가서 소외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을 내밀겠습니다.

사회공헌-단체-로고_사랑의열매.jpg
사회공헌-단체-로고_홀트아동복지회.jpg
사회공헌-단체-로고_컴패션.jpg
사랑의열매

사랑의 열매는 "나눔으로 하나 되는 행복한 세상" 이라는 슬로건으로 매년 희망 나눔캠페인 등으로 매년 3만여 곳의 사회복지 기관/시설 등을 통해 400여만 명의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누리도 매년 이에 동참하여 뜻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부모를 잃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을 시작으로 현재는 아동의 행복을 위한 아동 중심의 사회복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랑을 행동으로" 라는 슬로건에 맞게 아누리도 한부모가정과 아동들을 위해 후원에 동참하여 뜻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컴패션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은 1952년 국내 소외계층 어린이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 세계 29개국에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의 후원과 양육을 하고있습니다. 아누리도 현재 6명의 아이들을 후원하며 뜻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240403_경상북도.png
200x200_투명.png
사회공헌-단체-로고_문경시.jpg
경상북도 협업 후원사업

아누리는 경상북도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 활성화 사업과 꾸준한 취약계층 후원으로 사회적 기업, 여성 기업으로써의 책임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문경시 위탁 후원사업

아누리는 문경시를 통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독거노인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 지역 주민들을 위한 지원사업 등에 동참하며 행동으로 실천하고 있습니다.